Grand Aussie 30일
    개요  |  상세일정  |  출발일&가격확인 / 참가신청  |  취소규정  |  ShoeCast  |  관련책자  | 문의하기 
총상품가 5,289,750원 부터
방문국가 호주
여행스타일 다국적,Comfort,Level 1,18 to 39
Why

1.Crescent Head에서의 서핑레슨
2.브리즈번 시티 리버 크루즈
3.쿠룸빛파크에서의 Goat Rodeo
4.휘트선데이제도에서의 세일링

 

26일은 항공일정을 제외한 순수한 현지투어 일정일입니다.

항공 스케줄은 항공사 별로 다르며 고객님께서 도착 원하시는 날짜에 맞추어 진행해 드립니다. 투어 전후로 항공 소요일 4일 정도를 추가적으로 감안하시길 바라며 항공스케줄에 따라 총 일정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호주의 인기 있는 동해안에는 넋을 놓을 듯한 자연 경관과 황금빛 해변, 그리고 자연 모습 그대로의 신비로운 강, 호수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다윈까지의 27일의 일정 동안 호주 원주민들의 문화 체험과 수많은 것을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상 생활에 찌든 마음의 짐을 확실하게 내려 놓곤 편안한 자유로운 영혼이 되어볼 수 있는 완벽한 프로그램입니다.

본 투어는 시작점을 시드니(순방향또는 다윈(역방향)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 비용은 숙소 다인실 사용 기준이며, 추가비용을 지불하시고 2인실 혹은 싱글룸 선택이 가능합니다.


*본 투어는 침낭이 필요하며, 본인 침낭을 지참 하시거나 탑덱에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본 투어는 호주 국내 항공권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울루루국립공원 


프레이저 아일랜드  



Day 1 인천/경유지/시드니
인천에서 출발하여 경유지에서 환승합니다.
Day 2 인천/경유지/시드니
경유지를 거쳐 시드니에 도착합니다. 공항에서 미팅장소까지 개별 이동합니다. (도착 후 자유 일정 및 개별 숙박)
Day 3 시드니 to 크레센트 헤드 석식 Crescent Head
시드니에서 투어는 시작되어 퀸즈랜드의 지역쪽으로 향합니다. 헌터밸리에 잠시 들려 와인을 테이스팅한 후 목적지인 그레센트헤드 해변에 도착하여 휴식을 취합니다.
Day 4 크레센트 헤드 to 바이런베이 조식, 중식 바이런 베이
서핑 레슨을 받고 바베큐로 점심식사를 마친 후 바이런베이로 향합니다.
Day 5 바이런베이 조식 바이런베이
바이런베이에서의 자유 일정입니다.
Day 6 바이런 베이 to 골드코스트 조식 골드코스트
오늘은 퀸즈랜드 주 경계선을 넘어 호주의 대표적인 휴양지, 골드코스트로 향합니다.
Day 7 골드 코스트 to 프레져 아일랜드 조식, 석식 프레져아일랜드
오늘은 프레이저 섬으로 향하기 전, 브리즈번에 잠시 들려 강가에서 크루즈를 즐깁니다. 페리를 타고 바다를 건너 프레이저 섬의 유칼립투스 숲 속에 자리잡고 있는 롯지에서 휴식을 취하며 내일의 탐험 일정을 계획하세요.
Day 8 프레져 아일랜드 조식, 중식 프레져 아일랜드
오늘은 세계문화유산이자 지상 최대의 모래섬, 프레이져 아일랜드로 떠납니다.
Day 9 프레져 아일랜드 to Myella Farm 조식, 석식 Myella Farm
아름다운 비치를 뒤로하고, 가장 호주적인 농장 Myella Farm에서 팜스테이를 즐깁니다. 내면에 잠들어 있던 카우보이를 깨워보세요! 말을 타고 달리며 채찍을 휘두르고 올가미를 던져보거나, 오토바이를 타고 광활한 자연속을 달려봅니다.
Day 10 Myella Farm to 에뮤파크 조식, 중식, 석식 Myella Farm
Myella Farm 농장에서 다양한 옵션사항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주 최대의 축산업 도시 록햄턴을 구경한 후 해안도시 Emu Park에 도착합니다.
Day 11 에뮤파크 to 휘트선데이 제도(세일링) 조식, 석식 휘트선데이제도
휘트 선데이 제도의 관문인 에얼리 비치로 이동합니다. 지상낙원에서의 세일링은 잊지 못할 경험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Day 12 데이드림 아일랜드 조식, 중식, 석식 Whitehaven Beach
지상 낙원과 같은 이 곳의 푸른빛 바다를 세일링하며 오염되지 않은 해변가와 다양한 색을 보여주는 산호초를 만나보세요.
Day 13 데이드림 아일랜드 조식 Whitehaven Beach
오늘의 일정은 바로 자유시간입니다.
Day 14 휘트선데이 제도 to 케언즈 조식 케언즈
오늘은 3일간의 항해를 마치고 에얼리 비치로 돌아와, 퀸즈랜드의 북쪽 케언즈로 향합니다.
Day 15 케언즈 조식, 석식 케언즈
오늘은 자유일정으로 진행되기에 다양한 옵션으로 케언즈를 만끽해 보시길 바랍니다.
Day 16 케언즈 조식 케언즈
케언즈에서의 자유일정입니다.
Day 17 케언즈 조식 케언즈
케언즈에서의 자유일정입니다.
Day 18 케언즈 to 엘리스 스프링스 조식 엘리스 스프링스
조식 후 엘리스 스프링스로 국내선 항공기를 타고 이동합니다.
Day 19 엘리스 스프링스 to 울룰루 조식, 석식 울룰루
점심 식사 후, 오늘 저녁 우리가 머물 협곡과 절벽이 아름다운 킹스캐니언으로 잘 알려진 와타르카 국립공원에 도착합니다.
Day 20 울룰루 조식 울룰루
울룰루에서 일출을 본 후 애보리지널 문화를 즐겨봅니다.
Day 21 울룰루 to 킹스케니언 조식, 석식 킹스케니언
오늘은 이른 아침부터 울루루의 신비로운 일출을 감상하며 투어를 시작합니다.
Day 22 킹스케니언 to 엘리스 스프링스 조식, 중식 엘리스 스프링스
킹스케니언의 다양한 모습을 탐험합니다.
Day 23 엘리스 스프링스 조식 엘리스 스프링스
엘리스 스프링스에서의 자유시간입니다.
Day 24 엘리스 스프링스 to 테넌트 크릭 조식, 석식 테넌트 크릭
애보리지널의 보물 데빌스 마블을 감상합니다.
Day 25 테넌트 크릭 to 캐서린 조식, 석식 캐서린
달리 워터스 펍에 들려 캐서린으로 향합니다.
Day 26 캐서린 조식 캐서린
카누를 타고 캐서린 협곡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세요. 또한 이디스 폭포에서 수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Day 27 캐서린 to 카카두 조식, 중식, 석식 카카두
군룸폭포의 꼭대기로 하이킹을 합니다. 저녁에는 호주 전통의 바베큐를 즐깁니다.
Day 28 카카두 국립공원 (애넘랜드) 조식 카카두
카카두 국립공원의 애보리지널 문화에 대해 경험합니다.
Day 29 카카두 to 다윈 (리치필드 국립 공원) 조식, 중식
리치필드 국립 공원의 폭포를 구경하고 다윈으로 향하여 어드벤처를 종료합니다.
Day 30 다윈/경유지/인천
다윈에서 귀국편 항공에 탑승하여 경유지에서 환승합니다.
Day 31 다윈/경유지/인천
경유지를 거쳐 인천에 도착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상황의 변화, 또는 정해진 일정보다 여행자에게 더 효율적이고 편안한 여정이 생길 경우 바뀔 수 있습니다.
(주)신발끈여행사 (우)121-190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06 (창전동 436-19) 2층 신발끈여행사 Tel : (+82) 02 333 4151 Fax : (+82) 02 336 0258
Shoestring Travel 106 Wousan-ro Mapo-gu SEOUL 121-190 KOREA 업무시간 : 월~금 오전 9시~오후6시
대표자 장영복. 사업자 등록번호 105-81-66169 Mon to Fri Open 9 am Close 6p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08-서울마포-01080호 점심시간에는(12시~1시) 담당자가 자리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 여행약관 | 신발끈 찾아오기 | shoetour@shoestring.kr Copyright 2015 Shoestring Travel. All rights reserved.